텐핑 소문내기로 블로그 홍보하여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 방법

반응형
반응형



텐핑에 대한 이야기는 이전 블로그에서 자세히 했으므로 아래 게시물 참조하여 

내용 확인 바랍니다.

자 그럼, 이제는 텐핑을 이용해서 내가 주력하는 블로그, 

애드센스가 연결되어 있는 블로그를 홍보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여기서 중요한 것은 돈이 안드는 방법으로 가야 한다는 것이다. 

굳이 내 돈을 써가며 홍보할 필요까지는 없다. 


텐핑을 가입하게 되면 선배 등록을 하게된다. 

그러면 인센티브가 주어지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인센티브 외에도 소문비 10,000원이 추가로 주어지는데, 

과연 이것은 무엇인가? 

텐핑의 소문비라는 것은 내가 광고하고 싶은 아이템을 소문내기 위해 내가 지급하는 비용을 말한다.

나는 이 소문비 10,000원을 내 블로그에 있는 글을 홍보하기 위해 

시험적으로 사용해 보았다. 


우선 텐핑을 접속하라. 

텐핑소문 의뢰하기를 클릭하여 우선 소문비 10,000원이 나에게 있는지 부터 확인을 한다. 

그 다음은 소문낼 컨텐츠 올리기를 클릭한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내가 원하는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나같은 경우는 순수하게 블로그의 글을 홍보하기 위함이었으므로, 

클릭형으로 했다.

클릭형이 단가도 제일 싸다. 1번 클릭당 150원정도로 보면 된다. 


타입까지 선택을 하고 나면 제목과 상세 설명을 올리게 되어 있다.

이게 중요하다. 

내가 적는 문구를 텐핑에서 조금씩 다듬어 주기는 하지만 

우선적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만한 글을 적어줘야 한다. 

나같은 경우는 애드센스 승인건으로 고통 받는 블로거들을 위하여 

애드센스 승인 하루만에 받는 방법이라는 블로그의 글을 홍보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제목또한 비슷하게 작성하였다. 

내가 소문내고 싶은 사이트의 주소를 넣어주고, 다음단계로 넘어간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클릭 클릭을 해주고 미리보기를 통해 확인만 해보면 바로 신청이 완료된다. 

쉽다. 텐핑은 전에도 얘기했지만 모든것이 간단하고 명확해서 사용하기 쉽다. 


다 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내가 신청한 컨텐츠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하루가 지나면 문자가 온다.

"마케터가 요청하신 광고가 승인되었습니다." 띠리링 ~~ 

그리고 다시 들어가서보면 아래와 같이 유입되는 사람수와 소문이 나고 있는 현황이 뜬다. 

짧은 시간에도 꽤 많은 유입이 있었다. 

텐핑 광고가 꽤나 효과가 있다는 것이 보인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 


소문비 10,000원을 다 쓰면 광고는 자동으로 중단된다.


하지만 소문 요청시 다시금 선배를 등록할 수 있게 해준다.


이때 새로운 선배를 등록해준다면 


그 선배와 후배 모두에게 


다시 소문비 10,000원이 주어진다.


이게 키포인트다. 

결국 상호간에 등록만 연속적으로 이루어진다면, 

내 돈을 쓰지 않고도 지속적으로 텐핑을 통해 내 블로그를 홍보할 수 있다. 


구글 애드워즈에서 많은 돈을 사용하여 홍보하는 것도 방법이겠지만, 

우선은 텐핑으로 할 수 있는 만큼 홍보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어쨋든 돈이 추가로 들어가지 않으니 얼마나 좋은 홍보법인가. 


텐핑으로 소문을 내고 싶은 분들이나, 텐핑 소문내기로 계속 수익을 내고 싶은 분들은 

필히 선배 등록을 지속적으로 해주어야 한다.

그래서 내 아이디를 아래에 남기니, 

필히 선배등록을 해서 공짜로 주어지는 모든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 

주인장 텐핑 아이디 : joohyun7764@naver.com


보통 하루에 내 블로그 방문자가 200~300인것을 감안하면, 텐핑 활용시 최소 500이상으로 오르지 않을까 기대는 해본다. 어디까지나 기대치이기 때문에 Fact 는 며칠이 더 지나봐야 알 수 있다. 


블로그로 고정 수입을 원하는 당신에게 나의 Tip을 공유합니다. 


참, 요즘 핫한 재택알바 사이트 중

내가 하는 두개 (올리뷰 / 디비디비딥) 중에서

아래 디비디비딥 링크 공유합니다. 

완전 강추합니다 ~~ 특히 1초 알바로 스벅 커피값은 그냥 나오네요 ㅎㅎ 

아래 클릭하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