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및 우편물 수령 대기

반응형
반응형

애드센스를 시작하고 두달정도가 걸려서야 10달러가 넘었다. 



초반 이런저런 실험정신으로 여러가지 손대다 보니, 결국 제대로된 수익, 즉 내가 생각했던 수익만큼은 나지 않았다. 

어쨋든, 구글에서 10달러를 넘기는 시점에서 핀번호가 발송되었으니, 확인 후 넘버를 입력하라는 메세지가 떴고, 나는 현재 우편물 수령 대기중으로 하루에 한번씩 우편물함을 열어보며 가슴을 졸이고 있다. 혹시나 분실할까봐 ㅎㅎ 



(# 주소를 확인하지 못해 지급이 보류중이라는 메세지)


우편물을 수령하면, 다시 포스팅을 하겠지만, 급한 마음에 미리 몇자 적어보면, 

우편물 상에 나와있는 핀번호를 애드센스 주소 계정 컨펌에 기입해주면, 내 주소가 최종 확인 완료되며, 그 다음 단계로 내 외환 계좌에 대한 정보를 적게 되어있다. 

검색 결과 대부분의 애드센스 유저들은 SC제일은행에서 계좌를 연것으로 확인, 

나도 더이상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SC제일은행으로 내일 가서 계좌를 열 생각이다. 

가서 뭐라고 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들어 은행들이 계좌 개설에 상당히 까다로워진 점을 감안하면,,, 결국 할말은 하나밖에 없지 않는가. "구글 광고 수익난거 받은 계좌 만들러 왔어요." ㅋㅋㅋ 





결국 계좌를 터야, 은행 고유의 SWIFT CODE 나 계좌번호 기입이 가능하니, 그건 내일로 미루고,

얼른 구글에서 발송한 애드센스 핀번호가 내 두손에 고이 안전하게 전달되어 빨리 봉투를 사진 찍어 포스팅 하고 싶은 마음이다. 


그리고 10달러가 넘으면 주소 확인 및 계좌 정보 기입이 가능하지만, 돈을 입금 받는 기준은 100달러라고 한다. 

이거 10달러 채우는데도 두달 걸렸는데, 100달러는 20개월 걸리는거 아닌가? ㅠ.ㅜ 

어쨋든 몇달은 더 있어야 구글에서 월급(?)은 아니고 알바비 정도 받는다고 할 수 있겠다. 

포스팅이 300개 정도가 되면 가능하겠지?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