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인터넷재택알바, 직장인 부업알바, 포스팅 알바 소개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디비디비딥을 아시나요? ㅋㅋㅋ

아,, 처음에 이 단어를 봤을때는 정말 이름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기타 다른 인터넷 재택 알바 사이트, 올리뷰나 텐핑 등등,, 

그저 흔하진 않지만 입에 잘 붙지 않는 이름인데 반해, 디비디비딥은 정말 추억을 소환하는 이름이었습니다.

자,, 잡담은 이정도로 각설하고. 

최근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에 열을 올리고 있는 와중에, 텐핑을 알게되어 같이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수익은 아직 공개할 정도가 아니라서 포스팅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략,,, 텐핑으로는 하루에 많아야 3~4천원 정도인 듯 하고, 없는 날은 아예 없구요. 

아무튼, 텐핑으로만은 재미를 보기 힘들다 판단한 저는 3~4개 정도의 인터넷 재택알바 사이트를 가입하여 3일간 시뮬레이션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정착한 곳이 바로 '디비디비딥'


상단 그림 클릭하면 바로 가입가능하답니다. ^^


이 곳이 좋은 이유는, 다른 사이트 처럼 포스팅 알바만 있는게 아니라 1초 알바나 CPA/CPS 알바도 있다는 거에요.

내 기준으로 봤을때, 디비디비딥은 텐핑과 올리뷰를 섞어놓은 듯한 토탈 사이트 개념이네요. 

1초 알바는 정말 1초만에 끝나는건 아니구요, 사실 1분정도 걸려요 ㅋㅋㅋ 

그래도 건당 250~500원씩 들어오는게 있으니, 사실 내가 부지런하지 않아서 그렇지 조금만 신경쓰면 하루에 새우깡 3개 먹을 돈은 나오겠네요.

이것저것 요즘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는데, 제대로 된거 하나만 하면 될거 같아요.


상단 그림 클릭하면 바로 가입가능하답니다. ^^


이름도 마음에 드는 디비디비딥으로 출퇴근 시간, 화장실 가는 시간 등을 쪼개서 활용해 보세요 ~ 



본 포스팅은 마케팅이즈 이벤트 참여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