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사진 사이트 활용해서 저작권 침해 예방하기

반응형
반응형

사진 한장을 잘못 다운받아 썼다가 블로그 지수 확 나빠지고 훅 가는 케이스가 더러 있다고 한다. 

그런 경우를 대비하여 우리가 해야할 것은, 조심조심 코리아 ㅎㅎ 

 

 

 

 

그래서 오늘 소개 하려는 것을 바로 무료로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이다. 

이정도는 조심해야, 블로그 잘 키워놓고 한방에 훅가는 일이 없지 않겠는가. 

 

Unsplash site

https://unsplash.com/

 

Beautiful Free Images & Pictures | Unsplash

Beautiful, free images and photos that you can download and use for any project. Better than any royalty free or stock photos.

unsplash.com

주제가 다양하고 사진의 카테고리 폭이 넓다. 블로거들이 사용하기에 딱 좋은 사진들이 널렸다. 

 

 

Splitshire

https://www.splitshire.com/

 

Free Stock Photos - SplitShire

What would you do if you had amazing royalty free photos? Download free stock photos with no copyright restrictions and real look.

www.splitshire.com

고화질 사진이 많아서, 커버페이지에 사용하거나 포스터 제작용 등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이렇게 두개의 사이트를 추천한다.

아무래도 저작권 침해 등으로 블로거들이 일부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런 사이트를 적극 활용하여 사용하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