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애드핏 (Adfit) 3개월 수익 공개

반응형
반응형

다음 애드핏의 지난 4월부터 7월까지의 수익을 공개 합니다.

수익이 워낙 저조하다 보니 따로 분석까지는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다만 6월부터 스킨을 변경하여 사이드바에 다음 애드핏을 넣어둔 것이 큰 효과를 본 거 같기도 합니다.

5월에 비하여 수익이 배 이상 뛰었네요.

 

 

우선 지금 보시는 포스팅의 오른쪽에 있는 긴 사이드 배너중에 하나가 다음 애드핏입니다.

나머지 하나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사이드 배너의 효과가 이렇게 좋은줄 알았다면 진작 넣었을텐데 말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4월, 5월에는 500원 정도의 한달 수입만 나던것이,

6월에는 거의 2천원 가까이 올랐습니다.

이 부분이 사이드 바 설치 이후 시점입니다.

아무래도 본문에만 넣던 다음 애드핏을 플러그인 기능으로 하나 박아 고정해둔 것이 효과가 있었습니다.

 

 

다음 애드핏은 신기하게도 클릭수가 많다고 하여 수익이 확 올라가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노출수가 올라감에 따라 수익, 즉 예상적립금이 올라감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다음 애드핏 광고는 클릭을 유도할만한 아이템들은 없습니다.

비지니스에 관련된 것들이 많이 뜨니까요.

구글 애드센스가 클릭율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과는 다른 양상입니다.

 

이번달 7월에도 천원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렇게 되면 1년동안 대략 15000원에서 20000원 정도의 수익이 나올 듯 합니다.

열심히 하면 아이맥스 영화표 하나는 사겠네요. ㅎㅎ

 

이상 수익 인증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