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광고 플러그인, 데이블 신청 승인 실패

반응형
반응형

수익형 광고 플러그인 데이블을 신청했지만 불합격 판정을 받았다.

나는 블로그 하단에 설치한 텐핑이 전혀 효과가 없다. (대부분이 효과가 없다고들 한다.)

그래서 결국 새로 티스토리플러그인 기능을 추가한 데이블을 신청해보기로 하는데, 

우선은 데이블 사이트로 들어가서 내 블로그 URL을 삽입하여 신청을 아주 간단하게 1분만에 한다. 

그 다음, 며칠을 기다리면 승인이 난다고 하는데,,,

나는 결국 이런 메일을 받았다. 

결론은,, 최소한의 트래픽이 되어야만 신청이 가능 하다는 것. 

그 최소한의 트래픽이란 바로 페이지뷰 3천이었다. 허얼... 

내가 현재 데일리 페이지뷰가 대략 천 정도가 나오니, 지금보다 2천을 더 올려야 신청이 가능한 것이다. ㅠ.ㅜ 

데이블을 연결하면 바로 텐핑을 지울 생각이었는데 한동안은 텐핑과 동거동락을 좀 더 해야겠다. 

나는 언제 아래의 플러그인 기능을 써보나 ~~ 

그래도 진입장벽이 높은 만큼 수익이 좋다는 몇몇 블로거님들의 추천이 있어,

조건이 만족되는대로 바로 재신청 들어가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