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부업 멘토링 프로그램 추천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1년여전 코멘토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고 멘토로 가입하여 그동안 달았던 답변이 400개 정도인데, 지금까지 현금으로 받은 리워드가 20만원이 넘었네요. 

 

 

현재까지 제공한 답변수와 멘티수

 

 

내가 이미 회사를 다니면서 알게된 팩트만 답변으로 제공하여 구직을 하는 멘티들이 의사결정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좋은 취지인데, 리워드까지 받으니 일석이조입니다. 

 

 

현재까지 지급받은 리워드 총액

 

 

내가 답변을 달았을때 답변이 불성실하면 멘티들이 채택을 안 하겠지요. 하지만 멘티들이 보고 마음에 드는 도움이 되는 답변이라면 우수답변으로 채택을 해줍니다. 아주 공정한 시스템이지요. 

 

 

 

저역시 제가 수행하는 직무에 대한 질문, 그동안 다녔던 회사들에 대한 질문, 가끔은 자기소개서등에 대한 첨삭까지. 

현직자들에게는 그다지 힘들지 않은 질문들이지만, 직장을 구하는 취준생들에게는 생생한 현장 정보가 들어가게되니 그들에게 얼마나 큰 도움이 될지 ,,, 

직장인부업이라는 이름으로 올리긴 하지만, 현 시대를 공존하는 구세대와 젊은 세대가 서로 원하는 정보를 공유하여 도움을 주는 상생 프로그램이라는 컨셉이 더 강합니다. 

저같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내용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comento.kr/f201802115

 

코멘토 - 현직자가 도와주는 취업사이트

대기업, 공기업, 은행, 금융권 등에 재직 중인 현직자가 온라인 멘토링을 통해 도와주는 취업사이트입니다. 현직자에게 물어보세요.

coment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