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_Your_2Eyes

오랜만에 포스팅을 한다. (나같이 게으른 사람도 블로거를 한다는게 신기할 따름이다.)

역시 해외에 살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한국에서 누리던 것들을 여전히 누리고 싶다는 간사한 마음인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한국 TV 프로그램 시청이다.

 

온갖 불법적인 사이트를 돌아다니면 이것 저것 찾아서 보는 것도 지치고,

이제는 좀 멀쩡한 사이트에서 제대로 된 퀄러티의 화질을 보고 싶은 마음에,

 

 

▶ 본문 내용을 시작하기 전에 티스토리 블로그와 연동하여 업로드 중인 유튜브 채널 "노가당TV"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아람코부터 Nebosh 그리고 각종 국내 EPC사의 근황 및 해외 프로젝트 관련 소식들을 전하는 채널로서, 최대한 좋은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 아래 아람코 관련 영상 시청 후 구독과 좋아요를 해주신 뒤에 하기 본문을 계속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블로글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노가당TV"에도 같은 사랑을 보내주시면 2020년 한해 더없이 열심히 활동하여 은혜에 보답을 하겠습니다. 

https://youtu.be/E9cC9py5HvY

 


왓챠플레이를 한국에서 가입을 하고 좀 보다 왔는데 말이다,

해외를 나와보니 이게이게 한국이 아니라서 서비스가 안된다고 한다 ㅎㅎㅎㅎㅎ

 

이런 멘붕이,,,

대체 나는 왜 왓챠플레이가 당연하게 해외에서도 될 거라고 생각을 했던가?

그건,, 아마도 넷플릭스가 되니까 그런거겠지...

아무튼 왓챠는 아직 한국에서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는 놀랍지도 않은 놀라운 사실에 !!!

 

이래저래 방법을 찾다가 결국, 돈을 조금 내더라도 왓챠를 볼 수 있도록 VPN을 깔자는 결론에 이르렀다.

그리고 나서 추천에 추천을 받아 뒤지고 뒤져서 찾아낸 두개가 바로

Express VPN과 Nord VPN인데,,

 

수많은 IT 고수 블로거분들이 이 두가지 VPN을 참 자세하게도 비교해주셨다.

하지만 나같이 무식한 사람은,,,

그냥 싼거를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Nord VPN의 가격은 아래와 같다.

 

 

 

나는 당연히, 제일 앞에 있는 3년짜리를 쓴다.

그랬더니 107달러가 결제. 이걸로 3년간 VPN을 맘껏 이용가능하다는 것이다.

뭐 사실 한달에 3달러 정도의 돈이면 스벅 아이스 아메 한잔값도 안 되는데,

굳이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정도의 돈은 아니지 않는가 ~~~ (결재 후 한치의 후회도 없었다)

 

Nord VPN은 한국에서 10개의 서버를 운영한다는데,

 

 

상위 표에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나라가 서비스를 한다. 총 60개 나라.

위에는 아시아 태평양만 언급 ~~~ 

일본이 총 100개가 넘는 서버를 운영한다는 것이 ~~ ㅎㄷㄷ (노다메 칸타빌레 보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아무튼 이렇게 Nord VPN을 통해서 가입 후 왓챠 플레이를 접속하니,

음하하

 

 

 

메인 화면이 접속이 된다 ~~~

 

 

 

결국 해외에서도 왓챠 플레이를 보는 방법은 다 있다는 것 !!!

 

며칠전부터 왓챠 플레이 최고 화제작 "홈랜드"에 빠져서 밤에 매일 늦게 자고 있다는 것 !!!

(추가 : 홈랜드가 시즌 2로 갈수록 지지부진해서 보다 말았다)

 

추가로, 멘티들에게 답변으로 도움을 주고 건당 500원 리워드를 받는 프로그램을 소개 한다.

https://comento.kr/f201802115

 

코멘토 - 현직자가 도와주는 취업사이트

대기업, 공기업, 은행, 금융권 등에 재직 중인 현직자가 온라인 멘토링을 통해 도와주는 취업사이트입니다. 현직자에게 물어보세요.

comento.kr

코멘토 !! 부업으로도 좋고, 멘티들에게 좋은 정보를 줘서 좋고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