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의 그녀 구하라 남친 폭행 CCTV 공개

반응형
반응형

예예 ~~ 를 외치던 국민적 아이돌 그룹,

일본 진출로 거의 아이돌 신의경지까지 올라갔다고 평가 받는 카라.

그리고 카라의 그녀, 구하라. 




한동안 그녀의 소식 모르고 지냈는데,

갑자기 뉴스에 떴다. 

남친 폭행.


남친이 있는지도 몰랐지만 어쩌다 폭행을 하는 연인 사이가 된 것일까. 


남친이 동거중인 구하라에게 헤어지자 말하고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다 했는데,

지금은 쌍방 폭행이다 아니다로 시시비비를 가리는 중이니 내 의견 따위는 중요하지 않다. 


어찌되었건 폭행 당시의 CCTV가 공개되었고,




사진을 보면 남자는 담배를 태우고 있고 구하라는 등을 돌리고 있다. 

엘베 안에서 담배라니... 나는 이 점에 주목한다 ㅎㅎㅎ 

엘베 안에서 담배를 태우는 걸 보니, 맞았다고 하지만 엄청 심하게 맞진 않았나 보다 싶었다. 


그러나 공개된 그의 얼굴을 보면,,, 




좀 심하긴하다..


헤어 디자이너라고 하는데, 

저 얼굴로 손님 머리를 해줄수는 없을거고,

잘생긴 훈남인거 같은데 얼굴에 흉터라도 남으면 평생 얼마나 속상할까 싶다.


어찌되었건 구하라의 이름처럼 '구하라'라는 것은 폭행에서부터 남친을 구하라는 의미였을까 ~~

마지막으로 실없는 농담 던져본다.


경찰 조사에 임하는 구하라, 



결국 프리티걸을 외치던 나의 프리티걸은 경찰 조사를 받는 폭행 피의자가 되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