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비에 이어 홀비까지 받는 교촌치킨 (치킨 선진국을 향해)

반응형
반응형

이래저래 치킨 배달비 이슈로 시끄러웠는데, 

그래도 배달비는 직접 가져다 주니까 이해는 한다. 



그런데,,

그런데,,,

대체 내가 가서 먹는데도 왜 돈을 더 내야 하는가? 


18000원 짜리 치킨을 시켜서 홀에서 먹었는데 계산서에는 19000원이 찍혔다. 

1000원이라는 돈이 뭐지? 

하고 물어보니,

홀비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콘에서나 나올법한 대사다. 

배달비에 이어 홀비까지 받는 교촌치킨,,, 


더군다나 우리 동네 교촌 서비스가 동종업계 치킨 차이즈중에서 제일 최악이다. 

뭔 자신감인지, 배달 음식 1시간 지나도 안오는걸 고객 탓이라고 하더라. 

(바쁜 시간에 시켰다고...)


어쨋든 나 혼자 안 먹겠다 해봐야 별 소용 없겠지만,

나는 앞으로는 절대 교촌을 먹지 않겠다. 

기분 나빠서,, 원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