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추석 인사말 이미지 카드 모음 (SNS로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

코로나때문에 가족들끼리 모여서 송편을 빗고 맛난 음식 (기름기가 좔좔 흐르는)을 먹는다는 것이 이젠 복에 겨운 소리가 되었다. 

 

언제 다시 만나서 손에 기름 튀겨가며, 고스톱을 치면서 가족끼리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이놈의 코로나는 대체 언제까이 우리 곁에 있을건가. 

 

그만가라 ~~~ 위드 코로나가 아니라 위드아웃 코로나가 되었으면 한다. 

 

 

 

이번 추석때 직접 찾아뵙지 못하는 지인, 가족, 비니지스 관계의 사람들에게 보낼 수 있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보왔다.

 

골라서 사용하면 되며, 다운링크는 제일 아래에 두었다. ㅎㅎㅎ 

 

 

취업 못하고, 결혼 못하고, 이래저래 친척 어른들 보는게 불편한 사람들에겐 사실 코로나 덕분에 싫은소리 안 들어서 좋긴 한데 

 

그래도 이건 너무 오래 못봐서 그런지 내가 친척이 있긴 했나 싶기도 하다. 

 

 

 

 

 

다운은 여기서 ~~ 

 

추석이미지.zip
0.88MB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