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캐슬 결론 스포 진심 놀랍다.

반응형
반응형

요즘 핫한 스카이 캐슬, 결말이 어떻게 날지 나조차도 궁금해 미치겠네요 ~

염정아 연기가 물이 올라서 드라마 완성도 완전 진심 최고입니다. ㅎㅎ


15회에서 결국은 혜나가 죽음을 맞이합니다. 

정준호에게 아빠라는 말 한마디 못하고 결국 세상을 떠나네요. 

설마,,, 살아 돌아오진 않겠죠? ㅎㅎ




경찰은 멍청하게도 혜나를 좋아했던 우주를 범인으로 의심하네요. 

뭐 이런 병맛... 


자 그럼 제가 예상하는 결말 풀어볼까요.


우선 2001년에 있었던 실제 사건, 즉 S대 예비합격 1번 학생을 3번 학생이 죽이라고 청부 했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스카이 캐슬에서 이 사건을 모티브로 뭔가 결말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염정아의 사망설.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날 것이다. 등등

모나코 왕비였던 그레이스 켈리처럼 운전 중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날 것이라는 건데,

그 이유는 바로, 극중에서 염정아의 운전신이 많았기 때문이다.

흐음... 설득력 있나?





아무튼 내가 예상하는 건, 서울의대 입학을 위해 누군가를 죽이는 딸과 교통사고로 사망하는 엄마의 이야기가,

결국 스카이 캐슬의 마무리가 아닐까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