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 미치다 양떼목장 조준기 불법영상 논란 정리

반응형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의 양떼목장 사건에 대하여 정리해 드립니다. 

 

 

 

 

여행에 미치다는 무엇인가

2014년에 숭실대학교 재학중이던 조준기가 처음 만들 여행 관련 미디어 공유 플랫폼입니다. 

 

 

 

 

싱가포르 여행을 시작으로 하여 자전거 일주 등, 해외 각 나라의 여행 경험을 통하여 나오는 정보들과 사진등을 공유하는 플랫폼을 만든 것이 바로 여행에 미치다 입니다. 이름을 잘 지었네요. 

사업이라고 하기엔 그렇지만 급성장하여 현재는 트래블홀릭이라는 사업체까지 세워진 상황입니다. 

 

 

조준기 대표의 불법영상 업로드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 계정아로 대관령의 양떼 목장 소개글이 올라왔는데, 여러개의 이미지가 삽입되면서 거기에 불법으로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는 성관계 영상이 하나 끼어서 올라왔습니다. 

 

 

 

 

조준기 대표는 바로 영상을 업로드 한 것이 본인이며, 동성물이다. 그리고 불법 촬영한 것이 아니라 다운 받은 영상이라는 내용의 1차 입장문을 올립니다. 

 

그리고 곧 이어 2차 입장문을 올렸는데, 거기에서는 책임이 자기가 아니라 직원이 올린 것이라는 내용으로 바뀌어서 올라왔습니다. 

 

 

영상의 내용?

영상은 현재 내려간 상태이므로 볼 수가 없습니다. 다만 이미 영상을 본 사람들의 증언을 토대로 구성을 해보면, 

남자와 남자가 성관계를 가지는 직접적인 영상이며, 제 3자가 뒤에서 불법적으로 촬영하는 각도의 영상으로 몰카의 분위기가 난다는 것입니다. 

 

 

 

 

얼굴은 나오지 않고 성관계 당사자들의 성기와 하반신만 영상에 나왔으며, 남자의 신음 소리만 들린다고 합니다. 

 

 

 

논란이 되는 부분

영상 속 2명이 둘다 남자냐 아니면 이성이냐는 논란이 있었으나 1차 입장문에서 이미 조준기 대표가 동성이였다고 밝혔기에 그 부분은 클리어 해졌습니다. 

 

 

 

 

그러나 영상을 본 사람들은 일부 여전히 여성의 몸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습니다. 뒷모습으로 보이는 체형이 남자라기에는 여성의 몸에 가깝다는 의견입니다. 

 

어찌 되었던 확실한 것은 불법으로 촬영된 영상물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최근 N번방 사건으로 인하여 이런 영상들이 퍼질 경우 사회적 파장이 큰 것을 감안한다면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가 의도적으로 올린 것은 아니고 자신의 실수로 영상을 오인하여 업로드 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언론에서는 이 영상을 게이물이라고 단정을 짓고 기사를 쓰고 있으며, 일부는 불법 촬영물이 100% 맞다 라는 쪽으로 기사를 쓰고 있습니다. 

 

 

 

 

 

 

네티즌 반응

네티즌들은 이번 사건을 계기로 여행에 미치다를 '야동에 미치다' '색계에 미치다' 등으로 바꾸라는 등의 댓글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조준기 대표는 이번 사건으로 현재 여행에 미치다 대표에서 사퇴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인스타는 계속 비공개와 공개를 왔다갔다하는 상황입니다.

 

복잡한 그의 심정을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