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_Your_2Eyes

최근 한국방송에서 얼굴을 자주 볼 수 있는 일본여배우 카라타 에리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이 배우는 '청순함' 한마디로 그냥 정의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2017년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 뮤비로, 그리고 LG전자의 V30 광고 모델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미지 조사에서는 늘 '청결감이 있는 배우' 1위에 오르는 카라타 에리카.

 

LG전자 광고의 카라타 에리카
기억의 빈자리 뮤비

 

귀엽고 아기자기한 이미지의 연예인을 좋아하던 일본사람들에게 뭔가 신선한 이미지로 어필을 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며 더욱더 얼굴을 알려가고 있습니다.

비록 드라마는 흥행을 제대로 못 하고 있지만,,,,,,,

 

 

그녀의 데뷔 스토리는 유명합니다. 일명 목장 알바중에 캐스팅된 케이스이지요.

 

 

 

테마파크 목장에서 알바를 하던 중에 소속사 눈에 띄어 캐스팅이 된 것입니다.

그때 나이가 18살이었습니다. 그때부터 소속사에서 연기 및 노래등에 대한 트레이닝을 받게 됩니다.

 

 

 

카라타 에리카는 최근 칸에도 다녀왔습니다.

 

영화 '아사코' 포스터

 

바로 그녀가 작년에 찍은 영화 '아사코'때문입니다.

 

 

 

 

영화 '아사코'가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이 되어서 덕분에 레드카펫을 밟는 영광을 누립니다.

 

 

영화 '아사코'는 모델 이미지 광고 이미지가 강했던 카라타 에리카의 연기력을 볼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한국에서의 광폭행보를 이어가려고 하는 일본 여배우 카라타 에리카.

 

 

최근에는 '아스달 연대기' Part 3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등장하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미모를 가졌지만 용맹함으로 모모족 전사를 이끄는 전사 (카리카)로 등장합니다. 

예쁨이 뿜뿜인데, 용맹 카리스마까지 갖추고 있어 보는 시청자들의 눈이 즐겁습니다.

은인인 은섬 (송중기)를 찾아 어떤 케미를 이루게 될 지,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