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도 아이돌 걸그룹 있다. 세레브로. 모모랜드 표절의혹 원가수

반응형
반응형

얼마전 우리나라 걸그룹 모모랜드의 노래 뿜뿜이 표절 시비에 휘말렸었다.

 

그 원곡으로 지명된 곡이 러시아 아이돌 가수인 '세레브로'의 MI MI MI라는 곡이다.

결론은 비슷한 장르의 음악이라 그런 것이지 표절은 아니라고 나왔는데,

어찌됐던 나에게는 그 표절 시비가 더 재미있었던 것이,

러시아에도 아이돌 그룹이 있구나 하는 것을 알게되었다는 것이다.

 

 

SEREBRO

 

우리 나라 말로 세레브로. ㅎㅎ

위에서 말했듯이 우리나라에서는 MI MI MI라는 곡으로 유명해졌다.

어찌보면 노이즈 마케팅 같기도 하고, 아무튼 모모랜드가 표절을 하지 않았다는 결론에 만족하며 ~~

 

세레브로는 일본의 AKB48처럼 멤버를 교체하면서 활동을 2006년부터 해오고 있다.

벌써 13년차 그룹, 그러나 멤버는 계속 바뀌어왔다.

 

 

 

현재 멤버 이름은

1. 올가 세랴브키나

: 1985년 생이고 모스크바 출신이다.

인지도 탑이고, 인기도 탑이다.

이 그룹의 마스코트 같은 존재.

 

2. 예카테리나 키슈크

: 1993년 생이고 러시아 툴라 출신이다.

더이상 정보는 없다 ㅎㅎㅎ

 

3. 타티아나 모르구노바

: 1998년 생이고 카자흐스탄 출신이다.

더이상 정보는 역시 없다. 이쇼아진 니에트 ㅎㅎㅎ

아,, 러시아 이름은 한타로 치기도 힘들다 ㅎㅎ

앞으로 세레브로 음악도 자주 찾아 들을 듯 ~~~ (나름 중독성 강함)

특히 러시아 지인들과 함께 하는 식사자리에서 매번 케이팝 얘기만 하는 것도 미안했는데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