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현존 최고 미녀 '이리나샤크' (Irina Shayk) 결혼과 결별설

반응형
반응형

러시아를 오니 온통 미인들 뿐이다.

같은 사무실에 일하는 러시아 직원이 한국에서 최고 미녀가 누구냐고 묻는다.

한국에서 내가 뽑은 최고 미녀는 손예진이다.

ㅎㅎㅎ 

손예진 사진을 보여주니 시큰둥하다. 

한국사람만 좋아하는 얼굴인가? ㅠ.ㅜ

나름 개인 취향이란 것이 있다보니,, 

내 눈엔 그 어떤 아이돌보다 손예진이 제일 미모가 뛰어난 것 같다. 

 

러시아에는 이리나샤크라는 모델이 있다고 한다. (세계적인 모델이라 자랑)

여신이라고 표현하는걸 보니 어지간히 미인인가 보다싶어 구글링을 해봤다. 

 

 

아 ~ 얼굴 기억난다. 

Ring by bell ~~

축구 덕후들은 잘 알지도 모르겠다. 

축구선수 레전드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5년이란 시간동안 교제한 모델이니까. 

뭐 현재는 브래들리 쿠퍼와 결혼하여 아기도 낳고 잘 산다. 

 

이리나샤크는 러시아를 대표하는 현존 모델중 레전드 급이다. 

우리 나라의 한혜진 정도로 보면 될려나? 그러면 전현무가 브래들리 쿠퍼급? ㅎㅎ

(나는 나혼자산다 덕후...)

 

2007년 이탈리아의 란제리 의류 인티미시미와 독점 계약을 하며 국제적으로 이름을 알렸고,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트의 첫 번째 러시아 모델이기도 하다. (구글에서 알려준 사실)

 

눈이 파란색인데,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았다고 한다. 

 

<이리나와 엄마, 그리고 언니>

 

 

 

 


 

브라질 사람처럼 생겼다는 말을 많이 듣는데 사진을 봐도 중남미 미인 느낌이 난다. 

 

이리나는 태어난 곳은 예말젤린스크라고 아주 추운 곳인데,

 

 

러시아는 추운 지역에 미인이 많이 사는 것 같다. 

내가 있는 옴스크도 엄청 추운데 모스크바보다 미인이 많은 것 같다.

(완전 주관적인 의견 ㅎㅎ)

 

 

 

일찍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해 어머니가 투잡을 뛰며 자식들을 키웠고 

(누구가 힘든 시절은 있다...)

이리나도 가정형편을 돕고자 미인대회에 나가서 결국 우승까지 차지하게 된 것이다. 

 

언니 타티아나가 한명 있는데 언니도 엄청나게 미인이다.

 

<언니 타티아나>

 

개인적으로 언니가 샤를리즈 테론을 닮은 듯 하다. 

 

위에서도 말한 호날두와의 교제는 2010년부터 시작되었으며, 

호날두의 바람끼 때문에 5년 이상 이어지지 못했다. 

여러 인터뷰에서 그와 사귄것을 후회한다는 말을 많이 했다. 

둘이 사귈시에 둘다 피부가 검은 편이라 흑표범 커플이라고 별명이 붙었다고 한다.

 

2015년 이후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교제, 약혼까지 했으며 

둘은 1년 열애 후 공식석상에서 열애를 인정했다. 

 

 

 

 

 

브래들리와의 사이에서 딸을 낳았는데, 

이름이 레아다. 

아빠를 많이 닮았다. ㅎㅎ 

 

최근 들어 날개 달은 듯 여러 무대에서 화려함을 보여주는 세계 탑 수준의 모델 이리나샤크. 

아기를 가졌을때도 무대에 섰을 정도로 프로 정신이 강하다. 

 

 

 

오늘 배운 점 하나

손예진보다는 송혜교가 오히려 더 러시아 사람들 눈에는 미인으로 보인다는 사실

추가로, 오늘 안 사실인데,

이리나가 브래들리 쿠퍼와 결별했다고 한다.  ㅠ.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