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닐라에서 10만원대 가격의 5성급 호텔 BEST 4

반응형
반응형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는 한해 정말 많은 한국인이 찾는 여행지이다. 필리핀의 역사를 볼 수 있으며,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보라카이와 더불어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이기도 하다. 

마닐라 내에는 많은 호텔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10만원대로 1박이 가능한 5성급 호텔만 4곳을 선정하여 소개한다. 

 

 

1.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주는 호텔 !

▷ 하야트 시티 오브 드림스 마닐라 ◁

마닐라의 말라테이에 위치한 하야트 시티 오브 드림스 마닐라는 2015년에 오픈하였으며, 깔끔하고 깨끗한 시설이 장점이다. 1박을 10만 원대의 가격으로 보낼수 있으며, 5성급 호텔이라 카지노와 명품샵, 그리고 10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들어가있어 호텔내에서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찾을 수 있다. 

아이들을 데리고 온 고객을 위해 내부 공간에 '드림플레이'를 설치하여 쿵푸팬더의 캐릭터를 만나서 아이들이 놀 수 있게 해주었다. 아이들에게 아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줄 수 있을 것이다.

 

2. 싼 가격에 이만큼 만족도? 레지던스 호텔!

 마카티 다이아몬드 레지던스 

마키아 다이아몬드 레지던스는 마닐라 센터다운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레지던스라서 취사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머물었던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우리나라의 대명콘도와 비슷한 느낌이다. 28층 건물에 430개의 객실이 있으며, 거실, 주방, 침실이 나누어져 있어 가족이 가서 쉬기에 안성맞춤이다. 

미니바 이용이 무료라는 점이 장점이고,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등 고급스러운 부대시설이 있어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 

인접 시설로는 도보 10분 거리에 쇼핑몰과 백화점, 그리고 이얄라 센터가 있다. 

 

 

3. 마카티 중심가의 럭셔리 호텔

 디스커버리 프리메아 

위치가 마카티 중심이다 보니, 쇼핑에 아주 적합한 조건이다. 5성급 호텔답게 외관이 현대적이고 인테이러는 고급스럽다. 141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고객들이 찬사를 보낸다.

전 객실의 뷰가 최고급이며, 마닐라 전체를 볼 수 있다. 스위트 객실 이상부터는 취사가 가능한 주방 시설도 있다. 

최고의 시설은 야외수영장인데, 탁 트인 뷰가 최고이며, 수영을 즐기며 호텔에 머물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호텔이다.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주변 환경이 너무 좋고, 특별히 쇼핑을 위한 해외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필히 이곳을 추천한다.

 

 

4. 위치가 판스틱한 아파트형 호텔!

▷ 애스코트 마카티 ◁

마닐라 중심에 위치한 애스코트 마카티는 아파트형 호텔로 두변에 이얄라 센터와 글로리에타 몰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 아주 좋다. 객실 사이즈가 넓은 편이며, 주방이 잘 갖추어져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키즈클럽과 수영장, 그리고 테니스코트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가격이 저렴하고 위치도 훌륭하여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